파리 음악원 시절
드뷔시는 1872년에 파리 음악원에 입학했고 피아노를 전공했습니다. 그 당시 그는 겨우 10살이었지만, 이전에는 뛰어난 피아노 초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유리 집에서, 드뷔시는 앙투안 마르몽텔과 유사한 저명한 교수들로부터 교육을 받았습니다. 마르몽텔은 드뷔시에게 피아노 초프 입문 과정을 지도했는데, 이것은 그가 드뷔시의 음악적 기초를 강화하는 것을 크게 도왔습니다. 파리 음악원은 그 당시 유럽 음악 교육의 중심이었고, 드뷔시는 그곳에서 다양한 음악적 자극들을 입력했습니다. 그는 동료 학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그의 음악적 중용을 확장했고 다채로운 음악 경연대회들에서 뛰어난 결과들을 성취함으로써 그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시기의 경험은 드뷔시가 미래에 독창적인 음악가로 성장하는 데 중요한 기반이었습니다. 1884년, 드뷔시는 그의 칸타타타 작품인 레 송지 드 클로파르트르로 로마 그랑프리에 진출했습니다. 이것은 파리 음악원의 유망한 멜로디스트들에게 주어지는 가장 명망 있는 상이고, 수상자는 이탈리아 로마의 메디치 빌라에 여러 번 머물며 작곡에 전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드뷔시는 이 상을 통해 초국가적인 명성을 얻었고, 이것은 그의 음악 경력에 중요한 전환점이었습니다. 로마에서의 그의 체류는 다채로운 음악적 완화들을 드뷔시에게 주었습니다. 그는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예술적 유산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인 생각들을 얻었고, 이것은 그의 작품에 완전히 반영되었습니다. 특히, 드뷔시는 표현주의 예술가들의 작업장에서 영감을 받아, 그의 음악에 객관적인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파리 음악원에서의 그의 시절은 그의 음악 양식의 형태를 크게 말해주었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고전 음악 형식으로부터 결별했고, 그의 작품에 독특한 색상을 주었던 새로운 음악적인 표현을 추구했습니다. 특히, 드뷔시는 작곡 체계로부터 벗어난 자유로운 화음과 독창적인 음색을 사용함으로써, 존재하는 음악적 관행으로부터 결별했습니다. 그의 걸작 Préludes àl'après-mid'un faun faun faun은 이 음악적인 시도의 결과입니다. 이 작품은 에릭 새티와 모리스 라벨과 비슷한 다른 현대 멜로디스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고, 현대 음악의 발전에 중요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드뷔시의 음악은 듣는 사람들에게 그의 독창적인 음악 언어의 결과인 기름을 보는 듯한 인쇄물을 줍니다.
바다 교향곡
드뷔시는 1903년부터 1905년까지 The Sea를 작곡했고, 그것은 바다의 다채로운 모양과 분위기를 묘사하는 유파적인 가사입니다. 드뷔시는 모래 위에 있었던 그의 나이답지 않은 기억과 영국 해안의 바다에 대한 경험에 근거하여 이 작품을 구상했습니다. 그는 자연과 인간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탐구했던 끊임없이 변화하는 바다의 모습을 음악적으로 표현하기를 원했습니다. Sea는 각각 바다의 다른 모습을 묘사하는 세 개의 악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악장인 Del'aube à midi sur lamer는 바다의 낮과 그 후에 일어나는 일을 묘사합니다. 교대 악장인 Jux de vages는 붓기의 움직임을 표현하고, 세 번째 악장인 Dialogue du articulation et de lamer는 바람과 바다가 서로 이야기하고 있다는 인쇄물을 제공합니다. The Sea는 드뷔시의 독창적인 음악적인 언어를 강조하는 작품입니다. 그는 전통적인 작곡 체계를 깨고 자유로운 차임과 음색을 사용하여 신비롭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바다의 이미지를 음악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특히, 그는 다채로운 관악기와 타악기를 사용하여 바다의 소리를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첫 번째 악장은 조용한 현악기의 서문으로 시작하고 웅장한 바다를 묘사하면서 다른 악기들을 점진적으로 추가합니다. 교대 악장에서, 붓기의 움직임은 빠르고 경쾌한 미터와 공기를 통해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세 번째 악장은 격렬한 바람과 붓기의 소리를 묘사하고, 극적인 절정으로 작품을 마무리합니다. Debussy's Sea는 그 당시의 음악계에 크게 영향을 미쳤고 수많은 멜로디스트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 작품은 표현주의 음악의 높은 삽화로 여겨지며, 그의 독창적인 음악적인 접근법은 후기 초현대 음악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특히, 드뷔시는 수많은 컬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Sea를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한 힘을 음악적으로 탐구했습니다. 바다는 세계 곳곳에서 교향곡과 오퍼레이터들이 자주 연주하며 드뷔시의 음악적 유산을 이어갑니다.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흡수력을 선사하며 드뷔시의 음악적 상상력이 얼마나 풍부한지를 보여줍니다.
현대음악에 미친 영향
드뷔시는 전통적인 구성 체계로부터 무너뜨림으로써 새로운 조화로운 언어를 창조했습니다. 전통적인 구성 음악에서 사용되는 트리오와 헵타 대신, 그는 음악의 색깔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9, 11, 13 열정과 비슷한 복잡한 열정들을 도입했습니다. 이 조화로운 시도는 초현대 음악의 조화로운 체계의 확장에 크게 기여한 그 당시에 매우 혁신적이었습니다. 드뷔시의 작품 Préludes àl'après-mid'un faun은 이 새로운 조화의 높은 예입니다. 전통적인 조화로운 진행보다, 그 작품은 모호한 구성과 자유로운 조화로운 발전을 통해 객관적인 음악 언어를 말합니다. 이 조화로운 접근법은 초현대 음악에서 다채로운 조화로운 시도를 가능하게 하면서, 후기 멜로디스트들에게 크게 알려졌습니다. 드뷔시는 또한 통합 방식에 있어서 혁신적인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그는 그의 음악을 더 독창적이고 유혹적으로 만든 다채로운 악기들의 음색을 결합함으로써 새로운 소리를 창조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드뷔시는 특정한 악기의 독특한 음색을 강조하거나 여러 악기들의 음색을 섬세하게 결합함으로써 새로운 소리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유파적인 가사 La Mer는 유사한 다양한 통합의 좋은 예입니다. 이 작품에서, 다채로운 관악기와 타악기들은 바다의 소리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듣는 사람들에게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 있는 것처럼 흡수하는 느낌을 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통합 방식은 후기 멜로디스트들에게 크게 말해주었고 초현대 관현악 음악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드뷔시는 전통적인 소나타 형식 또는 심포니 형식으로부터 내려오는 자유로운 형식을 선택했습니다. 그는 특정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그의 음악적인 생각을 자유롭게 발전시키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음악을 더 유연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었고, 추종자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주었습니다. 그의 피아노 작품 Images는 이 자유로운 형식 양식의 좋은 예입니다. 이 작품에서, 각 악장은 독립적인 음악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고, 전통적인 형식적인 제약으로부터 자유롭게 발전했습니다. 이 형식적인 발명은 후기의 멜로디스트들에게 크게 알려주었고, 초현대 음악에서 다채로운 형식적인 시도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드뷔시는 또한 미터의 혁신적인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규칙적인 박자 대신 불규칙적이고 계속 변화하는 박자를 사용함으로써 음악에서 역동적인 변화를 추구했습니다. 이러한 박자적인 시도들은 그의 음악을 더 생동감 있고 독창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드뷔시의 피아노 작품인 Esquisses는 이 박자적인 발명의 큰 예입니다. 다채로운 박자 패턴과 불규칙한 박자 변화가 작품에 나타나고, 이것은 추종자들에게 새로운 음악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박자적인 접근법은 후기의 멜로디스트들에게 크게 말해주었고, 초현대 음악에서 다채로운 박자적인 시도를 가능하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