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작곡
주세페 베르디는 1813년 이탈리아의 작은 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나이부터 음악에 큰 재능을 보였고, 19세기 초 이탈리아의 예술적인 부활 동안 자랐습니다. 베르디는 밀라노 음악원에서 정규 교육을 받았지만, 그의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스타일은 존재하는 음악 교육 시스템으로부터 벗어났습니다. 오베토는 당시의 전통적인 작품 형태에서 벗어난 새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주면서, 26세의 나이에 베르디에 의해 쓰여진 첫 작품들이었습니다. 오베토는 중세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문자 그대로의 드라마이고 사랑, 복수, 그리고 반역에 대한 이야기를 말합니다. 작품들은 2막으로 구성되어 있고, 베르디의 초기 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음악적 기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러스, 아리아, 레치타티보와 유사한 다채로운 음악적 구성을 통해 각 등장인물의 감정을 극대화합니다. 오베토는 베르디가 추구했던 극적인 표현과 감정의 깊이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오베토의 주목할 만한 발명품은 베르디의 독창적인 통일성과 중요한 코러스였습니다. 당시의 전통 오페라들은 실질적으로 아리아와 레치타티보를 중심으로 전개되었지만, 베르디는 코러스를 통해 극의 전개와 감정의 유입을 더 폭발적으로 표현했습니다. 게다가, 교향곡은 각 장면의 분위기와 등장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기초들은 베르디의 워크숍 이후에도 계속 등장했고, 그의 음악적 정체성의 부합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오베토는 1839년 밀라노의 라 스칼라 극장에서 초연되었습니다. 그 당시, 문화와 비평가들은 그 작품에 대해 엇갈린 반응을 보였지만, 그들은 대체로 베르디의 음악적인 재능과 사건성을 높이 샀습니다. 특히, 베르디의 감정 표현과 극적인 구성은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오베토는 시장성 있는 성공은 아니었지만, 그것은 베르디의 이름에 대한 감지기가 되었고, 그의 음악 여행에 중요한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Oberto 이후, Verdi는 그의 대체 작품인 Ungiorn di regno를 작곡했지만, 이 작품은 큰 실패를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erdi는 의기양양했고 그의 음악 양식을 더 발전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Oberto에서 보여지는 감정적인 표현과 극적인 구성은 나중에 Rigolletto, La Traviaata, 그리고 Aida와 비슷한, 그의 걸작들로 더 악화되었습니다. Verdi는 그의 독창적인 음악 언어를 통해 오페라의 암시적인 가능성을 확장했습니다.
유명한 오페라 리골레토
리골레토는 빅토르 위고의 희곡 웃는 사람을 원작으로 하고 프란체스코 마리아 피아베가 썼습니다. 작품들은 16세기 이탈리아 만토바 공국을 배경으로 권력의 남용과 도덕적 타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베르디는 이 작품을 통해 사회의 비굴함과 인간의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고 싶었습니다. 리골레토는 만토바 공작의 만화가이자 아들 질다의 아버지로, 중요한 인물의 극에 휘말리면서 비참한 운명에 직면합니다. 작품들은 베르디의 뛰어난 드라마 감각과 치명적인 심리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리골레토'는 복잡하고 다층적인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토바 공작은 매혹적이지만 천진난만하게 의기소침한 인물로, 악명 높은 아리아 여자의 마음은 요동친다는 그의 성격을 잘 보여줍니다. 리골레토는 사랑과 복수 사이에서 대립하는 인물로, 아리아 당신은 도둑질을 했다는 그의 고통과 분노를 폭발적으로 표현합니다. 길다는 마음의 저주를 통해 자신의 정조와 비통한 운명을 드러내는 순수하고 희생적인 아들입니다. 베르디는 각 인물의 성격과 감정을 음악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추종자들을 매료시킵니다. 리골레토에서 베르디는 오페라라는 존재의 형태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아리아와 레치타티보의 경계를 허물었고, 자연스럽게 음악적 유입을 통해 극의 전개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베르디는 교향곡을 단순한 사건을 넘어서는 부분으로 사용하여 극의 분위기와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법으로 리골레토는 베르디의 걸작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베르디는 코러스와 앙상블을 통해 극의 압박감을 높였고, 각 장면의 감정적 깊이를 더했습니다. 리골레토는 각 인물의 감정을 음악적으로 정교하게 표현하는 감정 표현의 걸작입니다. 리골레토 아리아, 저주받을 도둑들, 그의 분노와 고통을 집중적으로 드러냅니다. 만토바 공작의 여인의 마음은 샬레타블은 경박하고 무모한 그의 성격을 잘 보여줍니다. 베르디는 이러한 아리아들을 통해 추종자들의 감정을 폭발적으로 자극하여, 작품들의 극적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리골레토의 음악적 구성은 베르디의 극적 감각을 잘 보여줍니다. 각 장면들이 자연스럽게 계속되고, 음악적 유입은 극의 전개를 돕습니다. 베르디는 아리아와 레치타티보의 경계를 허물고, 각 장면의 느낌과 분위기를 음악으로 섬세하게 표현합니다. 특히, 베르디는 심포니를 노동력 있게 활용하여 극의 압박감을 높이고, 각 인물들의 내면을 표현합니다. 이러한 음악적 구성은 리골레토를 더욱 고혹적이고 감동적인 작품으로 만듭니다.
베르디의 콜라보레이션
베르디는 그의 오페라들을 제작하기 위해 수많은 리브레티스트들과 연합했습니다. 특히, 프란체스코 마리아 피아베는 그의 유명한 협력자들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 피아베는 리골레토, 라 트라비아타, 그리고 시몽 보카네그라를 포함한 베르디의 걸작들의 리브레토를 작곡했습니다. 그의 농담들은 베르디의 작업장이 현실적이고 감동적인 이야기들로 완성되도록 도우면서, 깊은 감정과 풍부한 드라마로 베르디의 음악을 투자했습니다. 게다가, 안토니오 소마는 베르디의 작업장 마스카레이드와 굴리엘모 텔의 리브레토를 작곡한 그의 리브레티스트들로 유명합니다. 베르디는 다채로운 줄무늬와 주제를 다루는 오페라들을 제작하기 위해 솔레르와 연합했습니다. 솔레르는 그의 뛰어난 박학다식한 재능으로 베르디의 음악을 더 풍부하고 더 복잡하게 만들어서, 그의 작업장을 오늘날까지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베르디는 그의 작업에 단결하기 위해 수많은 악명 높은 성악가들을 초대했습니다. 특히, 엔리코 탐베를릭은 베르디의 아이다와 오텔로에서 주요한 장소들을 연주했습니다. 트라부코의 뛰어난 노래와 연기력은 베르디의 작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고, 그의 음악을 더 감동적으로 들리게 만들었습니다. 트라부코와의 협력을 통해, 베르디는 그의 작업을 더 깊이 이해하고 그의 음악적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에 적합했습니다. 또한, 테레사 스톨츠는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와 마스카냐타에서 주요한 여성적인 장소들을 가졌던 송스터였습니다. 그녀의 감미로운 음색과 풍부한 오락적인 곡들은 베르디의 작업에 새로운 아름다움을 더했고, 그의 음악이 더 감동적으로 들리게 했습니다. 베르디와의 협력을 통해, 비아지는 그의 음악을 새로운 위치로 가져갔고, 그의 작업을 오랫동안 사랑받도록 했습니다. 주세페 베르디는 그의 작업을 만드는 과정에서 다채로운 협력을 통해 그의 음악적인 비전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리브레티스트, 성악가, 그리고 음악가들과의 협력은 베르디의 작업을 더 풍부하고 더 감동적으로 만들면서, 그의 작업을 여전히 사랑받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