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시적 오페라
웅장한 작품들은 거짓말쟁이와 음악의 긴밀한 결합을 통해 극적인 서사를 전달하는 작품들의 한 형태입니다. 리하르트 바그너는 이러한 작품들의 형태를 완성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단순한 음악 공연들로 더 나아가 복잡한 이야기 구조와 깊은 철학적 주제들을 포함합니다. 특히, 바그너는 예술의 모든 기초들이 통합된 완전한 예술 작품을 추구하기 위해 Gesamtkunstwerk의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바그너의 웅장한 오페라들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들 중 하나는 각각의 등장인물과 주요 주제에서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Leitmotiv 패션입니다. 그 패션은 등장인물이나 상황을 나타내는 특정한 음악적 주제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음악적으로 이야기를 강화하고 추종자들이 이야기의 유입을 따르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방식들은 그의 오페라들을 더 폭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중요한 기초들입니다. 바그너의 웅장한 오페라들 중 가장 악명 높은 작품은 단연코 Der Ringold입니다. 26회에 걸쳐 완성된 이 4부의 걸작은 북유럽의 전통과 독일의 전설에 기반을 둔 거대한 웅장한 가사입니다. 각각의 작품들은 집합적으로 훌륭하지만, 전반적으로 더 큰 이야기의 일부로서 기능합니다. Das Rheingold, Die Walküre, Siegfried, Götterdämmerung으로 구성된 이 작품들은 인간의 간청과 권력, 사랑과 반역, 신들의 종말과 전달을 탐구합니다. 바그너는 이 작품을 통해 인간의 본성과 운명에 대한 깊은 성찰을 보여주고, 그는 그의 철학적 사상을 음악적으로 풀어냅니다. 특히, The Ring of Nibelung은 그것의 복잡한 음악적 구조와 서사의 깊이 때문에 이 작품들의 주춧돌로 여겨집니다. 바그너의 웅장한 작품들은 또한 그 이후 오페라와 음악극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혁신적인 접근법은 단순한 음악의 경계를 넘어 다채로운 예술의 기초들을 통합하는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특히, 바그너는 교향곡의 부분을 확장했고, 그것을 맨 사건을 넘어 서사의 중요한 요소로 만들었습니다. 라이트 모티프 패션은 특정 인물이나 상황을 그림으로 나타내는 음악적 주제로 자주 사용됩니다. 바그너는 존 윌리엄스의 스타워즈 시리즈를 예로 들어, 각 인물과 주요 사건에 음악적 주제를 부여하여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만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바그너의 철학적이고 심오한 주제는 현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며, 그의 작업장은 여전히 중요한 탐구와 논의의 대상입니다.
바그너의 철학
바그너의 철학적인 생각은 19세기 낭만주의와 이상주의에 깊이 뿌리 박혀 있습니다. 그는 예술이 현실을 초월하는 몸짓을 하기 위해 필멸의 감정과 상상력을 자극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이 생각은 그의 수많은 작품들, 특히 신화와 전설에 근거한 니벨룽의 반지와 같은 워크숍들에서 나타납니다. 바그너는 예술가가 현실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현실을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예술가를 일종의 예언자 또는 구조자로 보는 그의 관점과도 연결됩니다. 그의 워크숍의 주인공들은 자주 영웅적이고, 그들이 직면하는 혹독함과 손바닥은 필멸의 한계를 뛰어넘는 의지를 상징합니다. 이러한 영웅적인 묘사들은 바그너의 낭만적인 복음을 잘 보여줍니다. 바그너의 복음은 또한 그의 정치적인 생각과 거의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급진적인 정치 운동에 관심이 있었고, 1849년의 드레스덴 혁명에서 공유했습니다. 그의 초기 생각은 그의 오페라에서 명백한 자유, 민족주의, 그리고 반자본주의를 지지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특히, 니벨룽의 반지는 힘과 급격함, 자유와 해방에 대한 주제들을 다루고 당시의 사회적이고 정치적인 환경을 반영합니다. 바그너는 이 작품을 통해 필멸의 간청과 그것이 야기하는 파괴에 대해 경고하면서 그가 진정한 자유와 이상을 추구해야 한다는 의사소통을 전달하기를 원했습니다. 여전히, 그의 정치적인 연구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바뀌었고, 나중에 작품들은 더 많은 철학적인 주제들과 내적인 주제들에 집중했습니다. 바그너의 복음은 그의 음악적인 발명들과 함께 초현대 예술을 크게 알려주었습니다. 음악극의 음악, 연극, 코틸리온, 그리고 시각적인 거래가 통합되어 새로운 예술 형태를 제시하고, 그것은 나중에 다채로운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바그너는 예술이 필멸의 현실을 탐구하는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철학적인 사고는 지지자들에게 니체와 쇼펜하우어와 비슷한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니체는 사전에 바그너를 칭찬했지만, 나중에 그를 비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니체의 학문을 구체화하는 데는 바그너의 작업장이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바그너의 음악적 아이디어는 초현대적인 영화음악을 크게 알려주었습니다. 그의 올바른 모티브 패션은 종종 특정 인물이나 상황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음악적 주제로 사용됩니다.
음악적 스타일과 특징
바그너의 음악 양식을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그의 Gesamtkunstwerk 개념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바그너는 음악, 연극, 그리고 시각 예술을 통합함으로써 완전한 예술 작품을 생산하기를 원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작품들을 단순한 음악 공연이 아닌, 예술의 모든 기초들을 결합하는 총체적인 예술 형태로 발전시켰습니다. 바그너 오페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들 중 하나는 Leitmotiv 패션입니다. 그것은 특정한 인물들, 장소들, 그리고 상황들을 상징하는 반복적인 음악적 주제들을 사용하는 패션입니다. 예를 들어, Der Ring des Nibelungen에는 각각의 주요 인물들과 주제에 대한 독특한 빛의 모티브들이 있고, 이러한 주제들은 이야기의 유입과 느낌을 뒷받침하며, 작품 전체에 걸쳐 변환되고 다시 나타납니다. 그 패션은 음악을 통해 팔로워십이 이야기를 더 유창하게 이해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바그너는 조화와 통합에 있어서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그는 더 복잡하고 풍부한 열정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조화로운 구조를 넘어섰습니다. 이러한 시도들은 크게 후기 낭만주의와 초현대 음악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바그너의 통합은 그가 목표로 했던 극적인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필요했습니다. 그는 교향곡을 단지 사건이 아니라 이야기의 중요한 요소로 사용했습니다. 그의 음악에서, 관현악 음악은 감정과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앞장서고, 팔로워십에게 폭력적인 극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Tristan un Issolde의 전주곡의 격렬한 조화와 통합은 그 작품의 비통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흠잡을 데 없이 표현합니다. 바그너의 또 다른 음악적인 점은 서사와 음악의 긴밀한 통합입니다. 그는 그 작품들의 대본을 직접 썼고 그 위에 음악을 작곡하여, 두 기초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접근법은 그의 작품들이 단순한 음악 공연을 넘어 깊이 있는 이야기와 철학적인 주제들을 전달하는 수단의 역할을 하도록 했습니다. 바그너는 Der fliegende Holländer에서 내러티브와 음악을 결합하여 프로모터의 고뇌와 전달이라는 주제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이 작품에서 음악은 단순한 배경음악이 아니라 인물의 뇌 상태와 이야기를 진전시키는 주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바그너는 음악을 통해 인물의 감정과 내면의 갈등을 표현하여 팔로워십을 강하게 인쇄합니다.